어느새 선발하던 손주영이 마무리 가 있고 장현식이 선발 와 있음 여긴 고정은 아니긴한데ㅋㅋ 급하게 돌려돌려 막다보니 이렇게 되버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ᐕ)꒱ ⁾⁾
- 19:20
- 조회 3
- 잡담
-
- 엔씨) ㅇㅋㅇㅋ 집이 잊고 있으께,,,
- 19:20
- 조회 7
- onair
-
- kt) 봉공이 소개 긁어왔어 ㅋㅋ
- 19:20
- 조회 3
- 잡담
-
- 엔씨) 집집이 아직 감잡으려면 멀었나 ₍๐ -̥̥᷄ _ -̥̥᷅ ๐₎ꔪ
- 19:20
- 조회 4
- onair
-
- kt) 시준이 시후가 진짜 낯가림이 없네ㅋㅋㅋㅋㅋ
- 19:20
- 조회 2
- 잡담
-
- 기아) 민규 등장하자마자 동하 배 문지르는거 개웃겨ㅋㅋㅋㅋ
- 19:20
- 조회 29
- 잡담
-
- 기아) 형범씨 웃음소리 들었다
- 19:20
- 조회 8
- 잡담
-
- 롯데) 새로나오는 턍커피도 산미 없는건가보네 ㅋㅋㅋㅋ
- 19:20
- 조회 10
- 잡담
-
- 경기 시간 단축? 좇닝쪼개기로 늘려준다
- 19:20
- 조회 40
- 잡담
-
- 크보는 경기시간 줄일 생각이면 지금 공인구나 어케 해라 ㅋㅋ
- 19:20
- 조회 5
- 잡담
-
- 나는 경기시간 자체가 길고짧은거보다 줄일려고 뭘 건드는게 별로임
- 19:20
- 조회 6
- 잡담
-
- 덥비씨 대만전도 승부치기였잖아ㅜ
- 19:20
- 조회 17
- 잡담
-
- 기아) 준수 스탯을 보며 다시 한 번 규성이에게 감사를
- 19:19
- 조회 25
- 잡담
-
- SSG) 감독이 타팀 성적에 대해서 언급하는거 자체가 ㅂㄹ인데 깨진다는 워딩까지ㅋㅋ
- 19:19
- 조회 79
- 잡담
-
- 승부치기 퓨쳐스에서 직관한적있는데
- 19:19
- 조회 71
- 잡담
-
- kt) 봉공이 작년에 처음 떴을땐 다들 몰라서 ? 경기도 캐릭터? 그래 뭐.. 이 정도였는데
- 19:19
- 조회 24
- 잡담
-
- SSG) 다른팀에서는 다 깨진다 이말이 팀을 무시하는 발언임
- 19:19
- 조회 125
- 잡담
-
- ƪ(๑⁍᷄ ᴗ ⁍᷅๑)ʃ✧ 수리랑 우리랑 경기하는데 시간단축
- 19:18
- 조회 47
- 잡담
-
- 엔씨) 집집아 언능 와야된다고
- 19:18
- 조회 32
- onair
-
- 경기시간 단축?
- 19:18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