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변화 점점 심해질거 생각하면 돔 쓰는게 맞다는거 머리로는 백번 이해하는데 야외구장이 주는 낭만이 너무 커
무명의 더쿠
|
10:59 |
조회 수 140
헝ㅠㅠㅠㅠㅠ 잠실 문학 사직 셋 다 너무 좋아하는 야외구장들임.. 특히 사직은 층 구분 잘 안 느껴져서 더 좋아 하나 된 느낌이라
헝ㅠㅠㅠㅠㅠ 잠실 문학 사직 셋 다 너무 좋아하는 야외구장들임.. 특히 사직은 층 구분 잘 안 느껴져서 더 좋아 하나 된 느낌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