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빅지유가 수비로 아쉬워하니깐 빅아윤 알았어 들어가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2935186 무명의 더쿠 | 12:23 | 조회 수 227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