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그래도 하나만 산다면 국대니폼이겠지 거지라서 두개는 못삼 ૮₍◕ᴥ◕₎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두지우 진짜 우리가 필요한 유형임
- 15:30
- 조회 7
- 잡담
-
- 기아) 승원학생 찾아옴
- 15:30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온에어 반응 중 진짜 그만 좀 했으면 하는거
- 15:30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지우야 우리 서울고 많아 잘해줄게
- 15:30
- 조회 5
- 잡담
-
- 아뿔사 삼현승 삼지우
- 15:30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사실 난 그래서 요즘 온에어 잘 안오고 와도 꽃만 달고감
- 15:3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인스타 글보니까 진짜 진짜 가기직전이였나벼
- 15:30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아 지우 인스타에 두갱들 댓 개많음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 15:30
- 조회 56
- 잡담
-
- 두산) 헐 뭐야 이 분위기? 지우 남는대?
- 15:30
- 조회 55
- 잡담
-
- 한화류현진 기아양현종 ssg김광현최정 이런팀별선수 알려줄동사로마
- 15:30
- 조회 38
- 잡담
-
- 롯데) 우리 드랲 누가 오든 확신의 빅4 소리 듣는 얼라였으먼 좋겠음
- 15:29
- 조회 29
- 잡담
-
- 한화) 그리고 아무리 지금 이렇게 얘기해도 온에어 지랄꾸러기들은 지금 없다는게 함정임
- 15:29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지우 잔류래?
- 15:29
- 조회 95
- 잡담
-
- 기아) ⭐️좌완핫도그 맛 집 🌭⭐️ ⭐️좌완핫도그 맛 집 🌭⭐️ ⭐️좌완핫도그 맛 집 🌭⭐️ ⭐️좌완핫도그 맛 집 🌭⭐️
- 15:29
- 조회 64
- 잡담
-
- 두산) 진심 지우학생 기대도 안했음 오히려 당연히 가겠구나 했는데
- 15:29
- 조회 18
- 잡담
-
- 기아는 또 좌완 뽑을 확률 높아지겠네
- 15:29
- 조회 95
- 잡담
-
- 두산) 홍대픽웅앵불안웅앵
- 15:29
- 조회 17
- 잡담
-
- 서울고 엘린이 。°(♧´ᯅ`°)(°´ᯅ`☆)°。.
- 15:29
- 조회 44
- 잡담
-
- 두산) ‘빅3’ 서울고 김지우 투수와 야수 중 선택한다면│프로에서 안우진 김도영 안현민 만나고 싶어│한국과 미국 중 고민되지만│아버지가 LG 팬│2027 미리 만나보는 드래프트
- 15:29
- 조회 72
- 잡담
-
- 한화) 빠따들 타격감은 조금씩 올라오고있다고 생각해서 제발 아다리...
- 15:29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