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래날래해다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도미네 저번주 6경기 쭉 보면 투수 캐비어로 진짜 알탕 끓여먹더라
- 13:59
- 조회 0
- 잡담
-
- 아무리 야구가 일희일비 스포츠라지만 그냥 하루이틀 졌다고 팀 이미 꼴찌 간것마냥 굴면 진짜 예???
- 13:59
- 조회 0
- 잡담
-
- 올해 하영민마무리를 뛰어넘는 기행이 있을까 진짜
- 13:59
- 조회 0
- 잡담
-
- 한화) 낼 아바디오면 밥상 제대로 깔자
- 13:59
- 조회 1
- 잡담
-
- 월요일은 왜 야구가 없는 거야?
- 13:59
- 조회 5
- 잡담
-
- 두산) 재석이는 자신감이 필요한거같긴해
- 13:59
- 조회 7
- 잡담
-
- 기아) 잠만얘들아 지민이 이거 뭐야...?
- 13:58
- 조회 37
- 잡담
-
- 랑이인데 사실 시즌전 8-9위하면 그럴수있지하고 6위쯤하면 박수쳐주고
- 13:58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아바디 내일 오겠다
- 13:58
- 조회 28
- 잡담
-
- 사실 팀 무관 가장 미지수는 젊은 투수들임 여름에 버틸 수 있을것인가
- 13:58
- 조회 61
- 잡담
-
- 두산) 뭐 궁금해진거 있어서 어제 경기 좀 돌려보는데
- 13:58
- 조회 29
- 잡담
-
- 기아) 9회 역전패 1위 경기 그거 직관 갔었는데
- 13:58
- 조회 47
- 잡담
-
- 한화) 챈성 한달반만에 게임뛰는거라 쪼꼼 기대안했는데 2루타 2개 볼넷 하나면 완전괜찮은데?
- 13:58
- 조회 9
- 잡담
-
- 난 키티네랑 사자네 타선이 너무 무서움..ㅠㅠㅠ
- 13:58
- 조회 65
- 잡담
-
- 박재현이 생각보다 사이클 빨리 올라온 거 같음
- 13:58
- 조회 62
- 잡담
-
- 난 어제 기아 역전해서 이긴 거 보고 치올 가능성 생각해보게 됨
- 13:57
- 조회 97
- 잡담
-
- 성적 내면서 + 혹사 적고 + 인터뷰 논란 1도 없고 + 육성까지 다 챙기는 감독 이론상으로 불가능해보여서
- 13:57
- 조회 74
- 잡담
-
- 두산) 오늘 월요일인데도 다들 필리버스터하고 있는게 그냥 지난주 경기력이 얼마나 처참했는지 보여줌
- 13:57
- 조회 19
- 잡담
-
- 삼성) 후반기는 진짜 6선발 안하겠지?
- 13:57
- 조회 35
- 잡담
-
- 기아) 도영이 펜스 기고 넘어다니는거보고 보고 누가 도냥이래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13:57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