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팀에 두린이들 여럿봤지만 김민석유형은 진짜 첨봄 https://theqoo.net/kbaseball/4252849783 무명의 더쿠 | 10:58 | 조회 수 258 저러니 더이뻐하는 팬들이 많긴함 (오비아재들은 올때부터 수빈린이라고 이쁘게 보는사람 많았더라 ㅋㅋㅋㅋ 우리수빈이팬은 못참지이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