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 거겠지 진짜 돌겠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재현이 생각보다 사이클 빨리 올라온 거 같음
- 13:58
- 조회 12
- 잡담
-
- 난 어제 기아 역전해서 이긴 거 보고 치올 가능성 생각해보게 됨
- 13:57
- 조회 24
- 잡담
-
- 성적 내면서 + 혹사 적고 + 인터뷰 논란 1도 없고 + 육성까지 다 챙기는 감독 이론상으로 불가능해보여서
- 13:57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오늘 월요일인데도 다들 필리버스터하고 있는게 그냥 지난주 경기력이 얼마나 처참했는지 보여줌
- 13:57
- 조회 11
- 잡담
-
- 삼성) 후반기는 진짜 6선발 안하겠지?
- 13:57
- 조회 15
- 잡담
-
- 기아) 도영이 펜스 기고 넘어다니는거보고 보고 누가 도냥이래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13:57
- 조회 29
- 잡담
-
- 한화) 심우준 진짜 살아나 니 못하면 ㅇㅈ 볼 가능성 생기는게 공포라고
- 13:57
- 조회 11
- 잡담
-
- 삼성) 호야는 걍 몇년 잊고 살아야되는거지?
- 13:57
- 조회 31
- 잡담
-
- 13위팀 마무리랑 비교해보면 손주영이 특별히 더 나온것도 아닐껄
- 13:57
- 조회 36
- 잡담
-
- 요즘 보면 키움이 진짜 감독 이상함
- 13:57
- 조회 45
- 잡담
-
- 기아) 어린선수들 도영이 물품 빌리는거 왜 귀엽냐ㅋㅋㅋㅋㅋㅋㅋ
- 13:57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얘들아 24년에 강민호 버닝했던 달이 언제였지?
- 13:57
- 조회 46
- 잡담
-
- 한화) 챈성 8회때도 2루타 1타점인가봐
- 13:56
- 조회 46
- 잡담
-
- 두산) 근데 난 김민석이 성적 방어가 되는 상황에서 샤브샤브 하지 말라고 계속 얘기하는 미래는 상상 못 했음
- 13:56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지금 내 상태:
- 13:56
- 조회 52
- 잡담
-
- 말로만 듣던 감독 기행 만나보니........
- 13:56
- 조회 165
- 잡담
-
- 두산) 유찬이는 상무에서 보여줬던 타격 다 어디간거야
- 13:56
- 조회 17
- 잡담
-
- SSG) 득점보고 나쁘지 않은데 했다가 실점 보고 ૮₍◕ᴥ◕₎ა
- 13:56
- 조회 49
- 잡담
-
- 날 화나게하는건 빠따들이 살아났나? 아니지롱~~~밖에 없어
- 13:56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선발이 점수 좀 줘도 이닝 많이 남았는데 추가점 한점을 못내는거는
- 13:55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