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위닝 잡아보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지금 도택이라도 잘하고있어서 다행임
- 14:02
- 조회 0
- 잡담
-
- 난 요즘 상대팀 아겜 승선하는 잘하면 학생.. 버스기사 할텨..? 라고 생각하니까 기분이 좀 나음
- 14:02
- 조회 0
- 잡담
-
- 랑이들 약간 무서워 ㅋㅋㅋㅋㅋ 두산카테에서 630이야기할때도 낌
- 14:02
- 조회 8
- 잡담
-
- 한화) 번트를 진짜 생각없이 시킨다고 생각했던게
- 14:02
- 조회 7
- 잡담
-
- 삼성) 이번주 경기 있잖아
- 14:02
- 조회 15
- 잡담
-
- 곽빈 혹시 기독교임?
- 14:02
- 조회 38
- 잡담
-
- SSG) 뭐야 하늘색 핑구니폼 예쁘다ㅋㅋㅋㅋㅋ 마킹 고민되네
- 14:02
- 조회 4
- 잡담
-
- 기아) 22일이면 거의 월말 아닌가?
- 14:02
- 조회 27
- 잡담
-
- 한화) 난 ㅇㅈ가 아무리 잘해도 그런 태도의 선수 안 보고 싶음
- 14:02
- 조회 12
- 잡담
-
- 롯데) 가을 못갔어도 2024년이 재미는 있었어서 윤고나한 잘했으면 좋겠음
- 14:02
- 조회 5
- 잡담
-
- 선수갈아쓰는거 별로인데 어느정도는 이해는됨
- 14:02
- 조회 20
- 잡담
-
- 박정훈-원종현-유토면 괜찮은 필승조인데
- 14:02
- 조회 36
- 잡담
-
- SSG) 핑구 너무귀엽다
- 14:01
- 조회 7
- 잡담
-
- kt) 아 진짜 맘이 속상하닼ㅋㅋㅋㅋㅋㅋㅋ
- 14:01
- 조회 53
- 잡담
-
- 두산) 그노무 멘탈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유일하게 자리 보장해주고 기사로도 계속 기회준다 니자리다 해주는데 어디서 흔들리는건데
- 14:01
- 조회 57
- 잡담
-
- 키움) 미친 빤쓰 팝업 끝났지??????
- 14:01
- 조회 15
- 잡담
-
- 아픈 상처 소환해서 뎨둉한데 랑이 우승할 때 30:6 경기 한거 아녀...?
- 14:01
- 조회 81
- 잡담
-
- 도미네 투수 진짜 좋던데
- 14:01
- 조회 95
- 잡담
-
- 솔직히 신인급 가는거 아님 흐린눈 하잖아
- 14:01
- 조회 75
- 잡담
-
- 키티네 타자들 무서움...... 잘치는 것도 잘치는데
- 14:01
- 조회 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