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4경기중에 하나
이거보다 더 이상하게 진 적 많음
더 길게 진적도 있음
기타 등등 머리로는 다 알고 있음....
누군가에겐 별 것도 아닌 수준일 수 있음
어차피 지난경기 그만 곱씹어야지 언제까지 곱씹으면서 라고 할 수 있음.
근데 나한테 너무 컸나봄.........약간 다르게 할 경기도 없으니까 더 심한가봐;
그냥 1패인데 스스로도 존나 유난스럽다 싶은뎈ㅋㅋㅋㅋㅋ 순위때문에 그러냐? 하겠지만 진짜 순위 1도 신경안쓰임 어느정도냐면 난 지금 몇위인지 상관도 안햌ㅋㅋㅋㅋㅋㅋㅋ 걍 오늘의 결과 이런거만 봄ㅋㅋㅋ 그거까지 신경쓸 멘탈이 안되는걸 알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비인가; 도 아님.. 놀랍게도........나도 내가 왜이러는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