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세웅이가 아프다고 하는건 진짜 개큰일났단 소리 아니냐 근데 왜 휴식을 안 줌 https://theqoo.net/kbaseball/4252846174 무명의 더쿠 | 10:54 | 조회 수 45 얘도 개튼튼툴인데 골반 아프단 소리 나오는거 진심 첨 들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