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결국 근본적으로는 양카의 문제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2844307 무명의 더쿠 | 10:52 | 조회 수 65 아예 못치는게 아니라 안타는 꽤 나오니까물론 다른 선수들도 득점권에서 쳐야하는건 맞지만그 역할 하라고 연봉도 꽤 주고있는 중타인 둘이 중요상황에서 못 치니까 점수가 안날 수 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