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난 차끌고 가야하는 사람이라 걱정이 큼 https://theqoo.net/kbaseball/4252826650 무명의 더쿠 | 10:34 | 조회 수 178 주차장이 걱정임..근데 그 근처에 공사하고 있으면 차도 더 막히는거 알지? 그것도 걱정이고.. 그냥 문학 끌어안고 울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