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셋 때문에 항렬 나와있어서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ㅎㅏ 나도 여유만 되면 대구에 집얻어서 야구 시즌에만 살고싶다
- 16:18
- 조회 2
- 잡담
-
- 기아) 우리 4-5월 부상자들 지금 소식 어때?
- 16:18
- 조회 14
- 잡담
-
- SSG) 근데 김좌씨 주장툴은 좀 그런가?
- 16:18
- 조회 15
- 잡담
-
- 롯데) 난 이미 벌써 마음속으로 북항으로 이사갔어
- 16:18
- 조회 11
- 잡담
-
- 엘지) 타커뮤 댓글 보다가 안 건데 260524 햄장의 날 이후 팀 장타율 1할 가량 오름
- 16:18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엘린이는 두산오면 터지는 그거있잖아
- 16:17
- 조회 34
- 잡담
-
- 한화) 근데 얼라들 은근 핑크 좋아한 거 같아 준서도 그 퓨처스 영상에서 자기가 까매도 핑크 잘 받는다고 입고싶다고 그랬자나
- 16:17
- 조회 19
- 잡담
-
- SSG) 이 둘은 시즌초 성한이만큼 쳐야 3할 찍겠다
- 16:17
- 조회 35
- 잡담
-
- SSG) 지훈이 성적은 볼때마다 구라 같다 ૮₍ •̅ ᴥ •̅ ₎ა
- 16:17
- 조회 32
- 잡담
-
- 삼성) 내껀 취대 연락이 읎네 ∠꒰( ᐛ 」∠)_
- 16:17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우리 오늘 퓨처스 경기 못하려나
- 16:16
- 조회 18
- 잡담
-
- SSG) 상무간 정현승 소식 아는덬 아무도없나봄 ㅠㅠ 5월6일이후 경기기록이없는데
- 16:16
- 조회 47
- 잡담
-
- 기아) 이승원 찾아봤는데 최고구속은 146km 정도지만 제구가 강점이래
- 16:16
- 조회 103
- 잡담
-
- SSG) 김좌익아저씨 욕 많이 했지만 좀 잘했으면 좋겠어
- 16:16
- 조회 30
- 잡담
-
- 기아) 나 그저그런의 충격이 너무 컸나봐
- 16:16
- 조회 97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더그아웃매거진 보는데
- 16:16
- 조회 134
- 잡담
-
- 그럼 오승환은 약한 타자가 없었어?
- 16:16
- 조회 109
- 잡담
-
- 야구 진짜 자주 하는거 알거든....
- 16:16
- 조회 69
- 잡담
-
- 고척은 요새 뭐가 맛있어?
- 16:16
- 조회 9
- 잡담
-
- SSG) 일고즈 둘은 쳐야지만 나가는 스타일이라 둘다못하니 진짜보기힘들더라
- 16:16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