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6선발은 지금 불펜 사정에 사치고 민석이 롱릴 가는건 ㅇㅋ인데 휴식 줄 선발 휴식은 주라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2818070 무명의 더쿠 | 10:24 | 조회 수 74 대체 자원이 못하는것도 아니고 올브때까지 휴식 한번씩 주면서 쓰다가 올브 이후에 롱릴가는건 암말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