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민성이 소식 듣고 중계 봤는데 턱 맞고나서 걸어서 나가긴 나갔네
무명의 더쿠
|
12:14 |
조회 수 118
이빨 깨진건 맞는거 같고 민성이 나가고 나서 코치 심판 선수들 타석 바닥 뒤지는거 보니
첫타석에 계속 커트커트 하면거 컨택 잘하고 있었어서 ㅠㅠ
너무 아쉽다 얼굴로 사구 날라온거라
큰 부상 아니었으면 좋겠고 사구 후유증 없이 잘 낫고 오기를
2군에서 꾸준히 잘 쳐서 얼른 올라오길 바라고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