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민석이야 어차피 후반기에 2,3주 정도 진욱이로테 들어올거고 롱릴맆가는게 이상적이긴한데
무명의 더쿠
|
10:17 |
조회 수 97
민석이가 딱 대체로 들어오거나 불펜 롱릴맆하거나
그렇게 쓰기 좋은 자원인데
이렇게 대체로 잘 돌아줄때 선발들 한 번씩 쉬면 안되나여
민석이가 딱 대체로 들어오거나 불펜 롱릴맆하거나
그렇게 쓰기 좋은 자원인데
이렇게 대체로 잘 돌아줄때 선발들 한 번씩 쉬면 안되나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