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쿼 공던지는걸 본적이없는데 벌써 별로라고 단정지으면 어캄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2800652 무명의 더쿠 | 10:05 | 조회 수 170 애초에 6선발은일시적인거고 민석이가 불펜갈건 애초에 예상된 바인데아쿼가 별로라 민석이가 불펜간다라고 하기엔 너무 앞에이야길 잘라먹는거 아니냐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