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알려주세요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월요일을 기분 좋게 만드는
- 14:50
- 조회 9
- 잡담
-
- 요즘 11시 1시 방향으로 빠지는 공인구 많이 봄 특히 우타들 머리쪽(1시)
- 14:50
- 조회 19
- 잡담
-
- 전구단 상대 홈런 1개 남은 선수
- 14:50
- 조회 79
- 잡담
-
- 박성한! 랜더스 위하여~ 시원하게 날려라~ 박해민~무!적!엘!지 박해민
- 14:50
- 조회 18
- 잡담
-
- 한화) 글하나로 8페이지 밀림 ㅋㅋㅋㅋ
- 14:50
- 조회 41
- 잡담
-
- 사구 진짜 위험하다 오늘 퓨처스에서 킅 선수 턱에 사구 맞았는데 치아 부러졌대
- 14:50
- 조회 63
- 잡담
-
- 두산) 진짜 시즌 시작하고 계속하는말.. 박찬호 진짜 잘샀다
- 14:50
- 조회 21
- 잡담
-
- 엘지) 햅쌀이들 오늘도 불빠따 (♧ ⚆ᗝ⚆)(☆ ⚆ᗝ⚆)
- 14:49
- 조회 28
- 잡담
-
- 엘지) 작년 청백전때도 외야수로 나와서 외야에서 본인마킹유니폼에 싸인해주고있었던거 생각남
- 14:49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재석이 성격이 치대고 막 그러는건 아닌듯
- 14:49
- 조회 74
- 잡담
-
- 기아) 우리 치어 요즘 정복 안입어서 좋지않아???
- 14:49
- 조회 88
- 잡담
-
- 두산) 퐈는 이제 진짜 사는건 아무 상관이 없어짐ㅋㅋㅋ
- 14:49
- 조회 29
- 잡담
-
- 두산) 두런트:재호야 너은퇴하면 유격수우쯔케우쯔케
- 14:49
- 조회 54
- 잡담
-
- 두산) 나는 차라리 박지훈 오명진을 넣을래.. 숩숭순양석민카전오
- 14:48
- 조회 43
- 잡담
-
- 롯데) 진욱이 좋겠다
- 14:48
- 조회 97
- 잡담
-
- 한화) ㅇㄹㄱ 잡담사는 비시즌에 ㅇㅅㅁ이 하면안되는 플레이로 예시들었다며
- 14:48
- 조회 57
- 잡담
-
- 기아) 이렇게 우렁찬 삐끼삐끼 난생 첨봄
- 14:48
- 조회 152
- 잡담
-
- 기아) 갸치어분들 노출있는거 안입어서 좋은거
- 14:48
- 조회 95
- 잡담
-
- SSG) 개취로 문학 크새보다 멘보샤가 더 맛있는거 같음
- 14:48
- 조회 53
- 잡담
-
- 두산) 나는 우리팀 선수들 다 좋고 유망주들도 자리잡았으면 좋겠다고 응원하지만
- 14:47
- 조회 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