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진하는 이미 동점에서 올라와서 승투 먹은 적이 있는 선순데 6점차에서 못낸다는거 공감을 못하겠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2782216 무명의 더쿠 | 09:43 | 조회 수 125 동점 상황에도 무실점으로 막았는데요 당장 필승조 쓰라 이런건 아니어도 5점 6점차 왜안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