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이렇게 안 쓸거면 기준이 내리고 구스타 콜업하라 하고 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2780997 무명의 더쿠 | 09:41 | 조회 수 85 1경기만 좀 그래서 그렇지 추격조는 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