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해저씨들이 으리 많이 아끼는구나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작년 밀리터리
- 12:02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야구얘긴 아닌데 러브버그 저벌레 부산매기들도 본적 많아?
- 12:02
- 조회 6
- 잡담
-
- 한화) 페페 오늘 우리가 터나본데
- 12:02
- 조회 34
- 잡담
-
- 역시 얼라는 때리면서 키아야한다 ∧( 'Θ' )ノ)꒪д꒪๐)ꔪ—̳͟͞
- 12:02
- 조회 22
- 잡담
-
- SSG) 퓨처스 연속안타로 5점냈으나 우리선발도 연속안타마즘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2:02
- 조회 33
- 잡담
-
- 구창모 : 자욱 할아버지, 본혁 삼촌
- 12:01
- 조회 97
- 잡담
-
- 두산) 1루에 쌥쌥이 잇으면 풀카를 가려는 노력이라도 해줘라 진짜
- 12:01
- 조회 27
- 잡담
-
- 두산) '당신이 있어 오늘도 든든합니다' #소방가족의날 with 두산베어스🧯 [베어스티비]
- 12:01
- 조회 19
- 스퀘어
-
- 어떻게 다 큰 햄이 한참 어린 동생을 쥐패냐 ₍๐ -̥̥᷄ _ -̥̥᷅ ๐₎ꔪ
- 12:00
- 조회 68
- 잡담
-
- 롯데) 역시 찬형이
- 12:00
- 조회 39
- onair
-
- 두산) 준순이 올릴때 재석이 내릴 가능성 없지?
- 12:00
- 조회 39
- 잡담
-
- 구르셋 선수들 이름 자체는 특이한데 구르셋 안해서는 흔한이름인거 웃곀ㅋㅋㅋㅋ
- 12:00
- 조회 44
- 잡담
-
- 매기빠부는 틀린 표현이야
- 11:59
- 조회 36
- 잡담
-
- SSG) 저런 유니폼은 다 레플리카로 나오지?
- 11:59
- 조회 55
- 잡담
-
- 한화) 김페페가 4구삼진을(뿌듯) 챈성이 4구삼진을(샤갈)
- 11:59
- 조회 74
- 잡담
-
- 아껴왔던 임티 공개한다 ∧( •̅ Θ •̅ )∧
- 11:59
- 조회 96
- 잡담
-
- kt) 제성이가 최근에 인터뷰하몀서 푸쳐스랑 1군 공 다르다거 햇지 않앗나
- 11:59
- 조회 49
- 잡담
-
- kt응원 중에 ㅇㅇㅇ(선수이름) 으쌰으쌰? 으쨔으쨔?
- 11:58
- 조회 34
- 잡담
-
- 두산) 룩삼 싫은데 포플파플내플도 만만치 않게 싫어
- 11:58
- 조회 82
- 잡담
-
- SSG) 아 키링 비싸게 팔아먹는데 군번줄은 좀 아닌거같음
- 11:58
- 조회 1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