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스 퀄스플 했으니까ㅇㅇ최승용 잭로그는 내려가기전에도 별로였고 휴식 후에도 평소 본인들이라 놀랄 것도 없지만 로그는 강제 불펜데이 만든거에서 선넘음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이번주 져도 고작 6연패아이가 ꒰( ◕ᴥ◕ )꒱
- 10:32
- 조회 8
- 잡담
-
- 두산) 55안타 12득점 잔루47개
- 10:32
- 조회 10
- 잡담
-
- 엘지) 아름다운 좌우 밸런스
- 10:32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일욜에 이기면 기쁨 2배인거 같어 ~^ᶘ=ᵔⰙᵔ=~ᶅ^ ^ᶘ~=ᵔⰙᵔ=ᶅ^~
- 10:32
- 조회 8
- 잡담
-
- SSG) 28년 예정인데 지하철은 33년이면....
- 10:32
- 조회 14
- 잡담
-
- SSG) 알못인데 왜 저렇게까지 밀린거야? ૮₍っ °、。₎აっ
- 10:32
- 조회 32
- 잡담
-
- 기아) 올스타 투표하고 오자!!!
- 10:31
- 조회 15
- 잡담
-
- 기아) 민규 보면서 휘문맛이란 게 이런 건가 하는 걸 첨으로 느껴보고 있음
- 10:31
- 조회 45
- 잡담
-
- 기아) 코: 재승아 (피치컴전달하러) 나갈래?
- 10:31
- 조회 80
- 잡담
-
- 기아) 쿠로미 연보라는 웜톤이야 쿨톤이야?
- 10:31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아래 글들 보니 공주 밀니 잘어울린다 ㅋㅋ
- 10:30
- 조회 22
- 잡담
-
- SSG) 텅텅까진 아니더라도 타격 솔직히 있긴할거같음
- 10:30
- 조회 93
- 잡담
-
- 롯데) 6선발하면 선발이 이닝 못먹는날 불펜이 과하게 갈리는게 문젠데 우린 컨디션강판으로 4이닝이고 평균 5이닝은 먹음
- 10:30
- 조회 39
- 잡담
-
- SSG) ㅇㅇㄱ 타지덬 신세계 롯백되고 첨와봄
- 10:29
- 조회 30
- 잡담
-
- 롯데) 직전경기도 웅세 공이 좋진 않았음
- 10:28
- 조회 75
- 잡담
-
- 이번주 우리팀 야구 좀 무서운데 결과만 보는거 어케 하는거묘..
- 10:27
- 조회 187
- 잡담
-
- SSG) 지하철 하나 밀렸다고 청라 텅텅이겠네 이건 너무 오바같음...
- 10:27
- 조회 117
- 잡담
-
- 롯데) 6선발은 4이닝 먹으면 잘하는건데 우리는 5이닝 이상 먹잖아
- 10:27
- 조회 61
- 잡담
-
- 롯데) 선발이 이만큼 잘 돌아가는데 왜 세웅이 휴식 주기 싫어하냐고
- 10:27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아 근데 근본적으로 점수를 못내는데 어떻게 이기냐 싶긴 함
- 10:26
- 조회 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