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타선에 안재석만 있을때는 열은 받아도 에휴 하고 말기도 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2736863 무명의 더쿠 | 08:37 | 조회 수 272 양석환 들어와서 둘이 똑같이 그러고 있으니 세배는 열받는거 같긴함안내릴거면 둘을 같이 쓰는짓은 안햇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