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볼팍 1루 4층보다는 2층 시야가 낫겠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2724223 무명의 더쿠 | 08:13 | 조회 수 184 내일 경기 4층 좌석 잡아뒀는데 방금 2층 취대 터짐볼팍 한번도 안 가봤는데 2층으로 바꾸는게 낫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