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박)세웅이는 중간을 안 해봐서…” 이이무라 롯데 연착륙에 이민석 인생이 바뀐다? 김태형 결단의 시간[MD고척]

무명의 더쿠 | 09:35 | 조회 수 237

  롯데는 선발과 달리 불펜은 고민이다. 김태형 감독은 21일 고척 키움 히어로즈전을 앞두고 “(구위로) 확 틀어막을 카드가 없다”라고 했다.


김태형 감독은 “내가 볼 땐 민석이가 뭐 잘 던지고 있지만, 현재로선 중간에서 구위로 확 이길 수 있는 투수가 없기 때문에…좀 더 생각을 해봐야 할 것 같다”라고 했다. 다음주에 누구 한 명이 중간으로 가는 시나리오에 대해선 “생각 중이다”라고 했다.


심지어 김태형 감독은 박세웅을 불펜으로 돌릴 생각까지 했다. 그러나 이내 접었다. “세웅이가 중간을 한번도 안 해봐서. 어떨지 모르겠어요. 중간에서 잘못되면 또 다시 선발로 써야 하는데…”라고 했다. 이래저래 이민석이 불펜으로 갈 가능성이 크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17/0004077001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19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ㅇㅇㄱ 다이어트라는 게 별거 없고 덜 먹고 더 움직이면 되는 거지?
    • 11:05
    • 조회 6
    • 잡담
    • 기아) 범수 상당하네
    • 11:05
    • 조회 35
    • 잡담
    • ㅇㅇㄱ 아이폰16프로유저인데 갤26 뽐뿌옴
    • 11:05
    • 조회 9
    • 잡담
    • 엘지) 2026 URBAN WARRIORS 밀리터리 컬렉션 출시🇰🇷
    • 11:05
    • 조회 55
    • 스퀘어
    1
    • 두산) 스탯티즈 보다 충격받음 양석환 득점권 타율 아직도 0이네?
    • 11:04
    • 조회 24
    • 잡담
    • 기아) "각성의 날"
    • 11:04
    • 조회 59
    • 잡담
    1
    • 기아) 절대 뚱크민이 아니야
    • 11:04
    • 조회 41
    • 잡담
    • 삼성) 주말 시리즈 밀리터리 입는대
    • 11:04
    • 조회 53
    • 잡담
    3
    • 공차 뭐가 맛있어
    • 11:04
    • 조회 31
    • 잡담
    5
    • ㅇㅇㄱ 햄버거 세트 배 안 부른데 뭐 더 추가해서 먹을까
    • 11:03
    • 조회 28
    • 잡담
    2
    • SSG) 청라던 뭐던 광정 은 두글자 시즌에 시즌권 할거라서
    • 11:03
    • 조회 45
    • 잡담
    • 어떤 사람이 북항돔 ai로 만들었던데 ㄹㅇ 이쁘더라
    • 11:03
    • 조회 113
    • 잡담
    5
    • 두산) 오랑이 레버리지 올라갈수록 타율 올라가는 거 ㅈㄴ 신기
    • 11:03
    • 조회 56
    • 잡담
    5
    • 한화볼파크 올해 처음가봤는데 선수들이랑 진짜 가깝더라
    • 11:03
    • 조회 47
    • 잡담
    • ㅇㅇㄱ 아 덬딜방 갓다가 폰 사고옴;;;
    • 11:02
    • 조회 81
    • 잡담
    2
    • ㅇㅇㄱ 갤26 뽐뿌온다 ◕▾◕
    • 11:02
    • 조회 84
    • 잡담
    4
    • SSG) 일고즈 붙어있을때 같이 잘하라고 했는데 ૮₍◕ᴥ◕₎ა
    • 11:01
    • 조회 34
    • 잡담
    • SSG) 돔 때문에라도 문학 자주 가야징..! 했는데 이런 나쁜새끼들이 야구를 못해서 가기 싫게해...
    • 11:01
    • 조회 16
    • 잡담
    • 비오는 날 방수포 위에서 슬라이딩 해보고 싶어
    • 11:01
    • 조회 17
    • 잡담
    • 난 훔쳐오고 싶은 야구장 있음
    • 11:01
    • 조회 189
    • 잡담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