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때 공이 영원히 전광판 밑에서 미끄럼틀을 탐
오 이거 수빈이 코스네 이지~~ -> tlqkf 뭐야 어디까지 가 -> 넘어갔어????
게다가 자꾸 똑같은데로 공이 날아가는거야 그래서 전광판 밑에 경사진부분 따라서 공이 미끄럼틀타듯이 내려가는데 그장면이 머릿속에서 영원히재생됨
1회때 공이 영원히 전광판 밑에서 미끄럼틀을 탐
오 이거 수빈이 코스네 이지~~ -> tlqkf 뭐야 어디까지 가 -> 넘어갔어????
게다가 자꾸 똑같은데로 공이 날아가는거야 그래서 전광판 밑에 경사진부분 따라서 공이 미끄럼틀타듯이 내려가는데 그장면이 머릿속에서 영원히재생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