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kt) "함께할 운명이었네" 타팀 사령탑에게 꼬박꼬박 인사하는 외인이라고? 첫등판 '합격점' → 실력까지 통할까 

무명의 더쿠 | 07:55 | 조회 수 221

지난해 창원을 찾은 이강철 KT 위즈 감독. 뜻밖의 만남이 있었다. 당시 NC 다이노스에서 뛰던 로건 앨런이었다.

로건은 식당에서 만난 이강철 감독을 향해 "여기 맛있다"고 먼저 말을 걸었다고.

인연은 계속됐다. 로건은 KT전에 5번이나 등판, 30이닝을 소화하며 2승2패 평균자책점 2.70을 기록했다. 시즌 기록(7승12패, 4.53)에 비해 한층 준수한 모습을 보였다.그런데 로건은 KT전을 치를 때마다 꼭 상대팀 더그아웃을 두루 둘러본 뒤, 이강철 감독이 보이면 꼭 모자를 벗으며 인사를 했다고.

이강철 감독은 '나한테 왜 매번 인사를 하냐? 하고 싶은 얘기 있냐'라고 물었다. 로건의 답변은 뜻밖이었다. 그는 "새로운 리그, 모르는 팀을 만났을 땐 상대팀 감독한테 인사하는 게 예의라고 배웠다"는 답변이 돌아왔다고. 이강철 감독에겐 꽤 인성이 바른 선수라는 인상을 남긴 에피소드였다.


https://naver.me/GSQzelKV

작년에 타팀인데 강처리랑 말 많이 해봤다고 하더니 이런 거였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기아) 이번 주말시리즈를 겪으면서 느낀 것 : 이 팀에 스찌란 없으니 스찌 소리하는 애들 다 줘패고 다녀야겠다
    • 09:29
    • 조회 1
    • 잡담
    • 롯데) 심지어 김태형 감독은 박세웅을 불펜으로 돌릴 생각까 지했했다 그러나 이내 접었다. "세웅이가 중간을 한번 도안 해봐서. 어떨지 모르겠어요. 중간에서 잘못되면 또다다 선발로 써야 하는데..."라고 했다. 이래저래 이 민석이 불펜으로 갈 가능성이 크다.
    • 09:29
    • 조회 4
    • 잡담
    • 오랜만에 올스타 나눔픽 ✌️
    • 09:29
    • 조회 10
    • 잡담
    • 기아) 한준수 타바타 할 때 견갑 조이면서 해봐 대박임
    • 09:28
    • 조회 23
    • 잡담
    • 기아) 해저씨들 쿠로미니폼도 많이 입고 계시던데
    • 09:27
    • 조회 26
    • 잡담
    • 롯데) 이제 홈 오니까 팬들이 사직 오지말라고 불질러버리자고 하는거 너무 웃겨ㅋㅋㅋ
    • 09:27
    • 조회 30
    • 잡담
    • 한화) 민이는 근데 진짜 기대이상이넹 어제도 볼넷골라나가고
    • 09:27
    • 조회 24
    • 잡담
    2
    • 기아) 인사담당인데 어제 22사단 플타고 오늘 이력서보는데 22사단 출신이라고 쓴 사람 들어왔어
    • 09:26
    • 조회 76
    • 잡담
    2
    • 롯데) 아쿼 별론가봐
    • 09:26
    • 조회 141
    • 잡담
    8
    • 롯데) 말에 힘이 있는게 확실해 해체해말고 이긴다 잘한다만 염불외니까 진짜 잘하는 중
    • 09:24
    • 조회 43
    • 잡담
    • 한화) 우리팀 03즈 너무 좋아 ㅋㅋㅋㅋ
    • 09:24
    • 조회 50
    • 잡담
    1
    • 두산) 6회에 3루 알까기 2루 더듬기 투수 공패대기
    • 09:23
    • 조회 90
    • 잡담
    3
    • 기아) 어제경기 당연히 풀이지???
    • 09:22
    • 조회 76
    • 잡담
    1
    • 두산) 좌투가 우타자 못막을거면 좌타라도 확실하게 막는 강점이라도 있어야하는데
    • 09:22
    • 조회 47
    • 잡담
    • 크보어플 올스타전 투표 돼??
    • 09:21
    • 조회 78
    • 잡담
    4
    • 한화) 우리 류 200승 유니폼 안나온거 맞지???
    • 09:21
    • 조회 35
    • 잡담
    1
    • 한화) 인서 덤덤랍스터 인 줄 알았는데 준영이랑 뉴곰 대할때 다르다 ㅋㅋㅋ
    • 09:21
    • 조회 95
    • 잡담
    4
    • 기아) 갸티비쌤
    • 09:20
    • 조회 196
    • 잡담
    3
    • 삼성) 6월 빠따는 매일 저점 갱신 느낌이었어
    • 09:19
    • 조회 107
    • 잡담
    2
    • 롯데) 롯데 14년 만에 '투수 주장' 탄생, '임시 캡틴' 김원중의 각오 "(전)준우 형 올 때까지 좋은 분위기 유지할 것" [고척 현장]
    • 09:19
    • 조회 141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