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이번 주말시리즈를 겪으면서 느낀 것 : 이 팀에 스찌란 없으니 스찌 소리하는 애들 다 줘패고 다녀야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2772201 무명의 더쿠 | 09:29 | 조회 수 470 스찌 소리하는애들 줘팰거임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