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좀 쉬는게 맞겠지? 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달빛소년이란 노래 몰랐는데 자욱이 응원가라 그래서 아하 하고 알기만 했거든 근데 어제 우연히 노래 듣게 됐는데 가사보고 ㅋㅋ 이걸 구자욱한테 준 응단이 너무 낭만적이라 생각함ㅋㅋ
- 12:16
- 조회 1
- 잡담
-
- 삼성) 내일 상대선발 기록 보는데
- 12:16
- 조회 14
- 잡담
-
- kt) 현인이 공도 타석마다 많이 보고 필요할 때 볼넷이나 안타를 치긴 하는데 조금 아쉬워서 여차하면 민성이랑 함 바꿔 보려나 했더니 월요일부터 이게 무슨 일임... 띠방 내 끝내기 타자 돌려 줘요
- 12:16
- 조회 4
- 잡담
-
- 기아) 다시봐도 어이가 없어서 웃김
- 12:16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삼라 주간예상기록
- 12:16
- 조회 9
- 잡담
-
- 두산) 수빈이도 언제 또 사이클 떨어질지 모르는데
- 12:16
- 조회 14
- 잡담
-
- 두산) 하..쾅은 등록한 지 며칠 됐다고 벌써 내려야할 거 같냐
- 12:15
- 조회 30
- 잡담
-
- 두산) 배팅 기계 사 주라 사 주
- 12:15
- 조회 6
- 잡담
-
- 롯데) 오늘 투수들 제구 무슨일...
- 12:15
- 조회 35
- onair
-
- 두산) 동준이 적시타
- 12:15
- 조회 17
- onair
-
- SSG) 비빔면에서 문승원선수 카드 나왔어
- 12:14
- 조회 39
- 잡담
-
- 한화) 챈성 홈아웃때 겅중겅중 뛰어왔겠지 ㅋㅋㅋㅋ
- 12:14
- 조회 25
- 잡담
-
- 룡이 발견!!! 룡이네 이거 공구해 ^ᶘ=◕ᴗ◕=ᶅ^
- 12:14
- 조회 71
- 잡담
-
- kt) 민성이 소식 듣고 중계 봤는데 턱 맞고나서 걸어서 나가긴 나갔네
- 12:14
- 조회 39
- 잡담
-
- 한화) 진심 효천고즈 달리기 시합이 보고싶다ꙨꙻөꙨꙻ
- 12:14
- 조회 29
- 잡담
-
- 삼성) 화이팅 타임 직캠에 멀뚱이가 웃고 있길래 뭐했지 했는데 샤갈 ㅋㅋㅋㅋㅋㅋㅋ
- 12:14
- 조회 60
- 잡담
-
- 기아) 주간 예상 달성 기록(6.23~6.28)
- 12:14
- 조회 56
- 스퀘어
-
- 능성 구씨 구르셋 순서 구X회 -> 구자X -> 구본X -> 구X모 -> 구교X -> 구X우 -> 구X림 -> 구희X -> 구X규
- 12:14
- 조회 35
- 잡담
-
- 삼성) 멀뚱아...
- 12:13
- 조회 63
- 잡담
-
- 두산) 정원아 안되겠어 기계타코 사자
- 12:13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