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우리 왜 지는 경기에 필승조 쓰고 이겨야 할 땐 안 써?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92
어제 유토 원종현 올라온 거 이제 봤는데 이해가 안 가 팽팽할 때 필승조 다 올려야하는 거 아냐? 근데 필승조 필요할 땐 한 명만 올리거나 다 안 올리거나 이해가 안 감
어제 유토 원종현 올라온 거 이제 봤는데 이해가 안 가 팽팽할 때 필승조 다 올려야하는 거 아냐? 근데 필승조 필요할 땐 한 명만 올리거나 다 안 올리거나 이해가 안 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