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뭐하나 하겠다 싶을때 걸러져ㅠㅠ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그래도 단체악귀는 뭐랄까 그 당시엔 진짜 개빡치고 열받는데 깊생단계까진 안 가긴 해
- 09:43
- 조회 7
- 잡담
-
- 롯데) 진하는 이미 동점에서 올라와서 승투를 먹은 선순데 6점차에서 못낸다는거 공감을 못하겠음
- 09:43
- 조회 8
- 잡담
-
- kt) ᐕ)꒱ ⁾⁾ 스윗리를키리야 굿모닝이야
- 09:42
- 조회 15
- 잡담
-
- kt) 글
- 09:41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이렇게 안 쓸거면 기준이 내리고 구스타 콜업하라 하고 싶음
- 09:41
- 조회 18
- 잡담
-
- 롯데) 민석이도 불펜 경험이 있다기엔
- 09:41
- 조회 20
- 잡담
-
- 기아) 김주찬이 어떤 스타일 선수엿어??
- 09:41
- 조회 44
- 잡담
-
- 기아 빠따 진짜 중간이 없네ㅋㅋㅋㅋㅋ
- 09:40
- 조회 88
- 잡담
-
- 행궁동 맛집 추천해줄덬!!!!!!!
- 09:40
- 조회 17
- onair
-
- 두산) 어제 직관 가서 3루 외야였는데 전광판이랑 엄청 가까웟거든
- 09:39
- 조회 47
- 잡담
-
- kt) 키티들아 뭐해
- 09:39
- 조회 35
- 잡담
-
- 롯데) 민석이가 대체로 돌면서 ㄴㅁ 잘해줘서 불펜으로 보내기 아깝다
- 09:39
- 조회 38
- 잡담
-
- 두산 / 기아 - 삼성 - 한화가 차례대로 엘킅 만나네
- 09:38
- 조회 152
- 잡담
-
- 롯데) 5점 6점차엔 진하 내도 될거 같은데
- 09:37
- 조회 70
- 잡담
-
- 롯데) 아니 근데 민석이 불펜돌리는거 진짜 아쉬운데
- 09:37
- 조회 69
- 잡담
-
- 두산) 투표했다..
- 09:37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오늘 안타 쳤나요? 못 쳤습니다... 들어가서 스윙하세요
- 09:37
- 조회 201
- 잡담
-
- 기아) 세봤는데 우리 둥이네 키티네를 벌써 11번씩 봄
- 09:36
- 조회 139
- 잡담
-
- 롯데) “(박)세웅이는 중간을 안 해봐서…” 이이무라 롯데 연착륙에 이민석 인생이 바뀐다? 김태형 결단의 시간[MD고척]
- 09:35
- 조회 115
- 잡담
-
- 기아) 있냐 어제 재현이 이거 자꾸 생각나서 웃기고 귀여움ㅋㅋㅋ
- 09:35
- 조회 1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