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로 던질때도 첫이닝이 제일 흔들리는 타입이라 불펜이 맞긴한가? 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키티야 주말에 위팍다녀왔는데 너무 이쁘고 너무 맛있었어!!
- 11:15
- 조회 0
- 잡담
-
- 롯데) 작준우 헤드샷 맞춘 거 같은데.. 피나는 건가?
- 11:15
- 조회 18
- onair
-
- 기아) 아니 나끼리 왤캐 얼딩하게 ㅋㅋㅋㅋㅋㅋ
- 11:15
- 조회 13
- 잡담
-
- 머리 뒤통수?그 아래쪽이 갑자기 확 땡겨지는 느낌 들고 추운데 왜 이러지
- 11:14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작년에 민석이 진짜 웃겼는데
- 11:14
- 조회 15
- 잡담
-
- 기아) 포항 빡친나스타 멋있었음
- 11:14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오랑이 보는 수빈이 무슨 기분일까
- 11:14
- 조회 18
- 잡담
-
- 기아) 도영이 도루사인 관련해서 ㅋㅋㅋㅋㅋ 감독이 뛰고싶으면 뛰라고 할 땐 자신있게 말하고 사인 안났을땐
- 11:14
- 조회 39
- 잡담
-
- 엔씨) 박민우는 옛날부터 득점권 타율이 좋았어?
- 11:14
- 조회 7
- 잡담
-
- 두산) 타순은 뭐 알아서 할 일이고 그나마 치는 애들 좀 라인업에서 그만 빼라
- 11:14
- 조회 13
- 잡담
-
- 하이라이트 쭉 보는데 어제 엘지 1회 홈런 웃긴다 ㅋㅋㅋ 좌타는 아웃 우타는 계속 홈런
- 11:13
- 조회 40
- 잡담
-
- 한화) 하나밖에 없는 덕메가 ㄱㄱㅁ 야구 지겹다고 탈덕하는데 뭐 잡을 수가 없다
- 11:13
- 조회 58
- 잡담
-
- 엔씨) 박민우 앞에는 밥상을 차리자
- 11:13
- 조회 31
- 잡담
-
- ㅇㅇㄱ 축구 틀어놨는데 넘어갔습니다~~ 하는데 순간 홈런???
- 11:12
- 조회 42
- 잡담
-
- 기아) 아 2017 각성의날 홈런맞고 진건 알았는데 그거 친 타자가 타팀나성범이었어?
- 11:12
- 조회 75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11:11 ...꒰( -᷅ ﻌ -᷄ ?)꒱ 너 혹시 내 사촌 몸에 된장 바를꺼야 ꒰( -᷅ ﻌ -᷄ ?)꒱
- 11:12
- 조회 55
- 잡담
-
- 엘지) 모모야 우서우서
- 11:12
- 조회 60
- 잡담
-
- 기아) 그 홈런오심경기는 빡친 나성범이 찐이야..
- 11:12
- 조회 87
- 잡담
-
- 엔씨) 빵냐빵냐
- 11:11
- 조회 33
- 잡담
-
- 기아) 각성의 날 나끼리도 우리팀 6시 30분 감자쿤도 우리팀
- 11:11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