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쭉 보는데 어제 엘지 1회 홈런 웃긴다 ㅋㅋㅋ 좌타는 아웃 우타는 계속 홈런
무명의 더쿠
|
11:13 |
조회 수 267
우타 홈런
좌타 아웃
우타 홈런
좌타 아웃
우타 홈런
우타 홈런
이렇대 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들의 좌우놀이가 이해가 되기도 하고
우타 홈런
좌타 아웃
우타 홈런
좌타 아웃
우타 홈런
우타 홈런
이렇대 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들의 좌우놀이가 이해가 되기도 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