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이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모닝매기호로록
- 11:00
- 조회 0
- 잡담
-
- 돌고돌아 개폐식에 대한 갈망만이
- 11:00
- 조회 3
- 잡담
-
- 엘지) 그에게 심판의 아들로 산다는 건 어떤 의미일까. 문정빈은 "어렸을 때 아버지께서 공에 맞아 멍이 든 적이 있다. 아들로서 슬픈 면이 있었는데, 그때 좀 제가 (나름) 컸다고, 말도 안 하고, 모른 척하고 넘어간 게…. 지금 생각하면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며 잠시 말을 잇지 못하기도 했다.
- 11:00
- 조회 7
- 잡담
-
- 기아) 올해 재밌는 경기가 진짜 많다
- 10:59
- 조회 12
- 잡담
-
- 삼성) 3루수는 보아라
- 10:59
- 조회 12
- 잡담
-
- 엘지) 난 어느순간부턴가 우리 사다리타기 이벤트에 꽝 생긴거 보고 놀랐음
- 10:59
- 조회 37
- 잡담
-
- 기후변화 점점 심해질거 생각하면 돔 쓰는게 맞다는거 머리로는 백번 이해하는데 야외구장이 주는 낭만이 너무 커
- 10:59
- 조회 38
- 잡담
-
- SSG) 내돌 덕질하러 인스파이어 한번 다녀오고 너무 힘들었는데 ૮₍◕ᴥ◕₎ა
- 10:58
- 조회 53
- 잡담
-
- 두산) 팀에 두린이들 여럿봤지만 김민석유형은 진짜 첨봄
- 10:58
- 조회 54
- 잡담
-
- 나는 그라운드 체험하면 홈슬라이딩 해보고싶어..
- 10:58
- 조회 11
- 잡담
-
- SSG) 돔가면 어떤 중견수 여름 성적 좀 오를까 ૮₍◕ᴥ◕₎ა
- 10:58
- 조회 26
- 잡담
-
- 잠실 그럼 새구장 짓는동안 경기 어디서해??
- 10:57
- 조회 58
- 잡담
-
- SSG) 초반에 문학이랑 청라랑 경기 반반할일은 없나?
- 10:57
- 조회 40
- 잡담
-
- 기아) 랑이야랑이야!!!
- 10:56
- 조회 121
- 잡담
-
- 엘지) 근데 나만 우리 이벤트 경품 유광이나 유니폼 반응이 제일 좋아서 웃긴게 아니었구나ㅋㅋㅋ
- 10:56
- 조회 41
- 잡담
-
- 한화) 규니 잘생겼잖아
- 10:56
- 조회 36
- 잡담
-
- 롯데) 솔까 이럴수록 세웅이 쉬게 해줘야함
- 10:56
- 조회 55
- 잡담
-
- 두산) 밑에 주간 득점권 타율 보니까 ㅈㄴ 웃기네
- 10:55
- 조회 96
- 잡담
-
- 나 야구 개막하고 약 3달?만에 첨으로 주말 토,일 다 쉬었어
- 10:55
- 조회 106
- 잡담
-
- SSG) 문학에서 트레이더스 멀어?
- 10:55
- 조회 10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