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푸른하늘 너무 좋았는데..ㅠ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수제비 시켰는데 싱거움..ㅜ 뭐 넣어야 돼? 소금을 좀 쳐서 먹으면 되나?
- 15:12
- 조회 12
- 잡담
-
- 한화) 걍 어제도 말한거지만 난 풀카에는 치는거 상관없음 ㅇㅇ 어제같은경우는 희플을 만들었야했고
- 15:11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진짜 야구에서 3할타자라는 말이 왜 있는지.. 3할이 10번 중 3번 성공이란건 아는지 물어보고 싶을때 있음ㅋㅋㅋㅋㅋ
- 15:11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라팍 전광판 이거 귀엽던데
- 15:11
- 조회 42
- 잡담
-
- SSG) 이거 쓱튭 컨텐츠인가 ૮₍ ◔ᴗ◔ ₎ა
- 15:11
- 조회 49
- 잡담
-
- 한화) 심우준 투스트 너무 쉽게 먹는다 이러던데 그러고 풀카까지 끌고가서 볼넷 얻어내는 게 올시즌 심 타석인데.. ...
- 15:11
- 조회 29
- 잡담
-
- 한화) ㅇㅅ에서 싫어하는 선수들 몇명있잖아 워딩도 똑같아서 글보면 티남
- 15:11
- 조회 27
- 잡담
-
- 기아) 우리 팀별로 경기 이렇게 남았나
- 15:10
- 조회 100
- 잡담
-
- 두산) 나 한입만
- 15:10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사실 난 재석이 멘탈 얘기 볼때마다 드는 생각은
- 15:10
- 조회 72
- 잡담
-
- 기아) 도영이 이닝교대때 화이팅 하면서 왜 정우 정수리에 손을...^ᶘ=•́Ⱉ•̀;ก=ᶅ^💦
- 15:10
- 조회 51
- 잡담
-
- 두산) 숩찬순양랑승명 까진 괜찮을 거 같음
- 15:10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진짜 양심적으로 이름 못불리는 애들 올려치려고 이름 있는 애들 까지는 말자 좀
- 15:09
- 조회 40
- 잡담
-
- 한화) 난 근데 캐릭터 콜라보 기깔나는거 하나만 해주면 좋겠어
- 15:09
- 조회 20
- 잡담
-
- 두산) 내가 선수 누구든 멘탈 궁예 안하는 이유 김강률때문임
- 15:09
- 조회 106
- 잡담
-
- kt) 나같경 기분 안 좋을 때 쭌 클립 봄
- 15:09
- 조회 49
- 잡담
-
- 두산) 난 걍 다른것보다 의지가 잘해주면 좋겠어
- 15:09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저번에도 느꼈지만 마지막 공 참았으면 볼넷이라고 선수 엄청 욕하는데
- 15:09
- 조회 73
- 잡담
-
- 두산) 수빈이 올스타쇼츠 언제올라올까ʕ ◔ᴗ◔ʔ
- 15:09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얘들아 투표했니 (◔ ө ◔ )
- 15:09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