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ㅠㅠㅠㅠㅠ 잠실 문학 사직 셋 다 너무 좋아하는 야외구장들임.. 특히 사직은 층 구분 잘 안 느껴져서 더 좋아 하나 된 느낌이라
잡담 기후변화 점점 심해질거 생각하면 돔 쓰는게 맞다는거 머리로는 백번 이해하는데 야외구장이 주는 낭만이 너무 커
15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헝ㅠㅠㅠㅠㅠ 잠실 문학 사직 셋 다 너무 좋아하는 야외구장들임.. 특히 사직은 층 구분 잘 안 느껴져서 더 좋아 하나 된 느낌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