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빠따 진짜 중간이 없네ㅋㅋㅋㅋㅋ
- 09:40
- 조회 15
- 잡담
-
- 기아) 금토일 수원전 올출했더니 진짜 어깨에 호랑이 한마리 얹은거같아..
- 09:40
- 조회 18
- 잡담
-
- 행궁동 맛집 추천해줄덬!!!!!!!
- 09:40
- 조회 8
- onair
-
- 두산) 어제 직관 가서 3루 외야였는데 전광판이랑 엄청 가까웟거든
- 09:39
- 조회 22
- 잡담
-
- kt) 키티들아 뭐해
- 09:39
- 조회 22
- 잡담
-
- 롯데) 민석이가 대체로 돌면서 ㄴㅁ 잘해줘서 불펜으로 보내기 아깝다
- 09:39
- 조회 29
- 잡담
-
- 두산 - 기아 - 삼성 - 한화가 차례대로 엘킅 만나네
- 09:38
- 조회 95
- 잡담
-
- 롯데) 5점 6점차엔 진하 내도 될거 같은데
- 09:37
- 조회 47
- 잡담
-
- 롯데) 아니 근데 민석이 불펜돌리는거 진짜 아쉬운데
- 09:37
- 조회 55
- 잡담
-
- 두산) 투표했다..
- 09:37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오늘 안타 쳤나요? 못 쳤습니다... 들어가서 스윙하세요
- 09:37
- 조회 146
- 잡담
-
- 기아) 세봤는데 우리 둥이네 키티네를 벌써 11번씩 봄
- 09:36
- 조회 105
- 잡담
-
- 롯데) “(박)세웅이는 중간을 안 해봐서…” 이이무라 롯데 연착륙에 이민석 인생이 바뀐다? 김태형 결단의 시간[MD고척]
- 09:35
- 조회 101
- 잡담
-
- 기아) 있냐 어제 재현이 이거 자꾸 생각나서 웃기고 귀여움ㅋㅋㅋ
- 09:35
- 조회 92
- 잡담
-
- 롯데) 박세웅 휴식 줄 생각 없단것만 알겠음
- 09:35
- 조회 37
- 잡담
-
- ㅇㅇㄱ 와 진짜 일하기 싫다
- 09:34
- 조회 27
- 잡담
-
- 롯데) 동시에 '박세웅 불펜 전환론'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선을 그었다. 김 감독은 "세웅이는 중간(불펜) 경험이 아예 없다 보니 어떨지 모르겠다"라면서 "만약 불펜으로 갔다가 결과가 좋지 않아 다시 선발로 돌아오게 되면 팀도 선수도 혼란만 커진다"라고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전혀 선택지가 아닌 상황.
- 09:34
- 조회 139
- 잡담
-
- 롯데) 아쿼가 별로가 아니라 박세웅 휴식을 요만큼도 주기 싫은거임
- 09:33
- 조회 71
- 잡담
-
- 삼성) 김영웅 복귀첫타석에 내인생은 뷰리퓰🎤꒰( ´△`)꒱
- 09:33
- 조회 88
- 잡담
-
- 롯데) 아쿼고 6선발이고 뭐고 박세웅 휴식 좀요
- 09:33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