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 자리 안 주면 뭐 깽판이라도 친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틴쌤 네일쌤은 일단 미국 보내봐
- 14:20
- 조회 34
- 잡담
-
- 선수단 투표로 뒤집힐만한 포지션 몇개있나?
- 14:19
- 조회 73
- 잡담
-
- 기아) 네일 아직도 문학 승 없나?
- 14:19
- 조회 21
- 잡담
-
- 이번 올스타 투표 올라온 구단 유튭 보는데 선수들은 성적 어쩌구 하던데
- 14:19
- 조회 72
- 잡담
-
- 한화) 현진이는 올해 감추로 보낸댔지?
- 14:19
- 조회 42
- 잡담
-
- SSG) 크롭 딱봐도 짧아보이던데 입으면 길다는 식으로 말하는 애들 있어서
- 14:19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의성고 기사 보고 있는데
- 14:18
- 조회 59
- 잡담
-
- 오스틴 첫인상은 벤클때 혼자 심각하게 화내서 옆에서 다른 외국인 선수가 야 그거 아니야... 해주던 그 짤이었는데
- 14:18
- 조회 90
- 잡담
-
- 엘지) “우리 선수들은 정말 팀을 위해 뛴다. 진짜로 승리만 본다. 기본에 충실하고, 사소한 것에도 집중한다. 덕분에 좋은 성적이 나온다. 그게 우리 팀의 장점이다”
- 14:18
- 조회 80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14:15 선거기간도 전부터 유세하면 선거법 위반아님?
- 14:17
- 조회 220
- 잡담
-
- 너네 이거 알았어? "네일은 “내년에도 KIA에서 꼭 뛰고 싶다”고 말했다."
- 14:17
- 조회 196
- 잡담
-
- 개인적으로 올스타에서 보고 싶었던거 영원한권 외치기.....인데
- 14:17
- 조회 125
- 잡담
-
- SSG) 나 예전에 산 랜더스 티셔츠 되게 잘 입는데
- 14:17
- 조회 52
- 잡담
-
- 롯데) 자티비 이제봤는데....
- 14:16
- 조회 124
- 잡담
-
- 선수단은 투표창이 이렇게 뜨나봐ㅋㅋㅋㅋ
- 14:15
- 조회 641
- 잡담
-
- SSG) 크롭해놓고 여성용이라고 낸것도 웃기다
- 14:15
- 조회 143
- 잡담
-
- 오스틴은 갈수록 한국화 되어가는 느낌
- 14:15
- 조회 125
- 잡담
-
- 두산) 자주보는건 민석이랑정우
- 14:15
- 조회 45
- 잡담
-
- 롯데) 현실은 자매국밥 vvip 고객이래ㅋㅋ
- 14:15
- 조회 174
- 잡담
-
- 오스틴 크보 온 이래로 선수단투표는 1위 아닌적 없었음ㅋㅋㅋㅋ
- 14:15
- 조회 2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