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왔을때는 벤클때 혼자 진심텐션으로 나가고 좀 신경 날카로운? 느낌도 있었는데 이제 진짜 그냥 오씨 성의 스틴 선수처럼 한국화가 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난 쟤 병크라고 생각해서 뭐 그러려니함 ㅋㅋㅋ
- 17:08
- 조회 0
- 잡담
-
- 사직 원정 자리 추천해주라
- 17:08
- 조회 4
- 잡담
-
- 롯데) 그냥 잘치는 것도 아니고 진짜 잘친다니까 더 화나네 ㅡㅡ
- 17:08
- 조회 7
- 잡담
-
- 삼성) 우리 다른 유격수도 잠실복귀전에서 홈런이지 않았나?
- 17:08
- 조회 11
- 잡담
-
- 관우선수네 복숭아는 딱복이야 물복이야?
- 17:08
- 조회 18
- 잡담
-
- 롯데) 내일 상동경기라 중계있는데..
- 17:07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아 됐고 피부과나 공유해주세요 감독찬스로 우리도 혜택 좀 봅시다
- 17:07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야수가 선발투수랑 같이 교체되는것도 얼탱이가 없는데
- 17:07
- 조회 26
- 잡담
-
- 서울역에서 수원가는 기차 당일 현장에서도 구할만한가???
- 17:07
- 조회 12
- 잡담
-
- 기아) 고척 외야 예매해놨는데 포카 뽑을 수 있을까ㅠㅠ
- 17:07
- 조회 17
- 잡담
-
- 엘지) 마운자로 저거 걍 개그한거같은데
- 17:07
- 조회 64
- 잡담
-
- 키움) 둘 다 잘해서 고민하는것도 아니고
- 17:07
- 조회 14
- 잡담
-
- 롯데) 황은 그냥 결단내리면 막 뛴다는거 개웃기네ㅋㅋ
- 17:07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와서 잘하고 살 빼면 다 사라짐
- 17:07
- 조회 48
- 잡담
-
- 엘지) 우리 1루 3루는 보경정빈이가 나눠먹는게 청사진 같은데
- 17:07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엔트리변동
- 17:07
- 조회 92
- 잡담
-
- 엔씨) 대신 싸워준다는 애 나와봐 나도 대신 싸워줄게 감자로 맞아봄? 👤주원이 내려놔주세요
- 17:07
- 조회 35
- 잡담
-
- 한화) 맨날 아프면 말하래
- 17:07
- 조회 37
- 잡담
-
- 롯데) 벌써 은퇴식날 야푸 머할까만 생각함
- 17:06
- 조회 18
- 잡담
-
- 155. 무명의 더쿠 07:14 이걸 투표 마지막날 올린게 ㄹㅇ 정정당당하다;
- 17:06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