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그냥 잘치는 것도 아니고 진짜 잘친다니까 더 화나네 ㅡㅡ https://theqoo.net/kbaseball/4254405252 무명의 더쿠 | 17:08 | 조회 수 210 아오 칵씌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