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올스타에서 보고 싶었던거 영원한권 외치기.....인데
무명의 더쿠
|
14:17 |
조회 수 211
베테랑들은 본인 의사로 감추 명단 안올라간다고도 해서... 아마 세자매랑 시간 더 보낼 수 있는 쪽을 선택하는듯해서 약간 아숩
한번쯤은 하고싶었는데
베테랑들은 본인 의사로 감추 명단 안올라간다고도 해서... 아마 세자매랑 시간 더 보낼 수 있는 쪽을 선택하는듯해서 약간 아숩
한번쯤은 하고싶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