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또 도영군이 홈런 치면 그날 스틴이도 칠거같은 믿음이 생김 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46420436 무명의 더쿠 | 06-16 | 조회 수 238 일단 시즌 말미까지 선의의 경쟁하는거도 재밌긴 할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