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둥이즈인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현승아 오타니도 니혼햄거쳐서 메쟈갔다
- 12:18
- 조회 0
- 잡담
-
- 얘들아 박곰 new 매진 빵집 번호표 매진
- 12:18
- 조회 4
- 잡담
-
- 30억이 70억 된 거면 가라 이건데 4억 차이면 쩝스바리 걍 신한 더모아카드 포인트 많이 모았나? 싶은 거죠
- 12:17
- 조회 36
- 잡담
-
- 삼성) 그래서 승규가 좀 잘했으면 좋겠는데
- 12:17
- 조회 22
- 잡담
-
- 올해 순위는 치열한거야 아닌거야?
- 12:17
- 조회 15
- 잡담
-
- SSG) 퓨라
- 12:17
- 조회 14
- 잡담
-
- 35억->39억 이거는 간지 안 나서 안 갈 것 같음 나는 ㅋㅋㅋㅋ
- 12:17
- 조회 67
- 잡담
-
- 삼성) 아 또 9회 구자욱 타석 생각남
- 12:17
- 조회 36
- 잡담
-
- 삼성) 솔직히 걍 팀 내 핵심 타자가 시즌 초반 잘 던지는 투수들한테 잘 쳐줘야 팀이 타격이 유지가 되는데
- 12:17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 ୧⍤⃝🍅
- 12:17
- 조회 26
- 잡담
-
- 현승아 흔들리면 연락해 부산고로 정훈 다시 보내줄게
- 12:16
- 조회 87
- 잡담
-
- 크보 남는다 선언하기전에 하현승 양키스 제시액 225만이상이었다는거 하현승측에서 나온말이라 엄청 올린건 아님
- 12:16
- 조회 130
- 잡담
-
- 롯데) 핫덕 영상 시작에 인터뷰 길게 넣어주는 건 없지 않았오?
- 12:16
- 조회 33
- 잡담
-
- kt) 복귀 후 첫 홈런이 그랜드슬램 → 하루 7타점! 슈퍼스타의 운명을 타고난 남자…6월 OPS 1.005 '고공비행'
- 12:15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자주오던 초밥집 지금까지 혼자 와서 몰랐는데 여자는 양이 적대
- 12:15
- 조회 54
- 잡담
-
- 하현승 부산사나이라서 노간지 행동 하지않을것
- 12:15
- 조회 110
- 잡담
-
- 내 친구 카톡 왔어 오늘 대전에 빵집마다 사람이 왜 이렇게 많냐고.................
- 12:15
- 조회 90
- 잡담
-
- 보드랍게 마하아아..(و ˃̵ Θ ˂̵)و 해준다
- 12:15
- 조회 33
- 잡담
-
- 아겜 아마 포함안시킨거 잘한듯
- 12:15
- 조회 124
- 잡담
-
- 두산) 어제 매운거 먹고 배탈나서 대전 취소함........
- 12:15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