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p/DZ8xYglk-aK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성재 홈런
- 13:06
- 조회 0
- onair
-
- 삼성) 신그거도 양+장이었다면 오히려 더 노릴만했을듯
- 13:06
- 조회 2
- 잡담
-
- 삼성) 6선발하면 이틀이나 선발매치부터 밀리고 이닝도 1234선발 주2회할때보다 덜먹을 경우가 많은데 진짜 뭘위한건지모르겠음
- 13:0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성재 투런 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
- 13:06
- 조회 2
- onair
-
- 두산) 성재홈런
- 13:06
- 조회 0
- onair
-
- 기아) 2026년 시즌 꼴찌후보로 3번째로 많은 표를 받은 팀은 KIA 타이거즈였다. 50명 중 14명이 KIA를 선택했는데, G구단 운영팀장은 "주전 유격수와 4번 타자 이탈의 공백이 클 것 같다"고 봤고, H구단 단장은 "선수단 구성이 아쉽다"고 했다.
- 13:06
- 조회 14
- 잡담
-
- 배아파서 그런거래도 진짜 문제될게 1도 없음
- 13:06
- 조회 21
- 잡담
-
- 롯데) 팀카테에서 누가 선수 응원했다고 억빠 이러는게 이해가 안감 까는것만 좋으면 그냥 그런 곳 찾아가면 되지 않나 ㅋㅋ
- 13:05
- 조회 26
- 잡담
-
- 사실 배아프니깐 미국 가라는 말이 못할 말은 아닌거 맞음
- 13:05
- 조회 102
- 잡담
-
- 와 완벽히 이해했어 배아파서 그런게 맞아도 뭐가문제?? <- 이걸 아아 배아픈게 맞다고?ㅋㅋ 인정해버렷내ㅋㅋ 로 받아들인거네
- 13:05
- 조회 36
- 잡담
-
- 별개로 진짜 드랲에 관심 아예 없는 팬들도 ㅈㄴ 많음
- 13:04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찬희 전반기 남은 선발 개잘했으면 좋겠다
- 13:04
- 조회 23
- 잡담
-
- 한화) 노시환 문동주 서로 리액션에 만족감 얼마나컸을지 감도안옴
- 13:04
- 조회 43
- 잡담
-
- 롯데) 손성빈 팩트는 지표상 리그 최하위권 포수임ㅇㅇ 그치만 우리팀에선 제일 쓸만하기 때문에 경험치 주는게 맞다 정도
- 13:04
- 조회 96
- 잡담
-
- 삼성) 미리 준비했던 때랑 너무 다른데 올해 유영웅을 왜 봐야 하는지
- 13:03
- 조회 23
- 잡담
-
- 뭔 플이야? 누가 배아파서 미국 갔으면 좋겠다고 함?
- 13:03
- 조회 142
- 잡담
-
- 삼성) 6선발 이야기 하면 찬희를 평가해야 되서 더 짜증남ㅋㅋㅋ
- 13:03
- 조회 25
- 잡담
-
- 한화) 오늘 퓨 라인업
- 13:03
- 조회 89
- onair
-
- 두산) 동준이 머리가 좀 작아진거같아
- 13:02
- 조회 44
- onair
-
- 두산) ㅇㅇㄱ 스탠리 세일하길래 야구장용으로 하나 샀다 ʕ ◔ᴗ◔ʔ
- 13:02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