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우리 작년 이후로 볼넷에 예민해서 더 그런듯 https://theqoo.net/kbaseball/4242695971 무명의 더쿠 | 06-13 | 조회 수 275 차라리 맞아서 그런거면 모르는데 작년 그날 이후로 팀 전체가 볼넷에 예민한거같음우리팀 리그에서 볼넷 많이 주는편 아닌데도 그런거보면(나도 볼넷 개싫음)영우도 안타맞아서 주자 내보내는거보다 볼넷이 많아서 반응 더 안좋아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