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굿모닝 🌸💙₊·*◟꒰( ⌯˘ - ˘ ⌯ )꒱◜‧*・💙🌸
- 09:15
- 조회 3
- 잡담
-
- SSG) 우리 콜라보 썰뜬게 있었어?
- 09:14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이번주 도미네 박곰네 선발매치업 뭐임... ^ᶘ=◠‿◠=ᶅ^
- 09:14
- 조회 23
- 잡담
-
- 삼성) 김영웅 유격준비는 최후의 보루같은 느낌인가보네
- 09:14
- 조회 35
- 잡담
-
- 기아) 각성의날 된거 웃프다 ^ᶘ=•́Ⱉ•̀;ก=ᶅ^💦
- 09:13
- 조회 50
- 잡담
-
- SSG) Super Super Garbage(SSG)
- 09:13
- 조회 37
- 잡담
-
- 키티가 진짜 자신감있게 키운 선수 알려줄게
- 09:12
- 조회 59
- 잡담
-
- 롯데) ㅂㄹㄷ 오늘 회사에 치즈돈까스나온다 ٩(˶•᷅ Θ •᷄˶)و
- 09:12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웰스 5승 밖에 안돼....( -᷅ ࿁ -᷄ ?♧)( -᷅ ࿁ -᷄ ?☆)
- 09:12
- 조회 52
- 잡담
-
- 기아) 갸르한 아침이다
- 09:10
- 조회 41
- 잡담
-
- 엘지) 올드니폼은 누구해여해
- 09:08
- 조회 59
- 잡담
-
- 기아) 또잉: 갸티비형! 동하 : 나도 부를사람 많아
- 09:08
- 조회 176
- 잡담
-
- 키티는 현민선수를 어떻게 키운거야
- 09:08
- 조회 172
- 잡담
-
- 두산) 자칫 퓨처스에서 수비를 소화하지 않고 1군으로 올라올 경우, 1군에서는 (준비) 시간이 더 길어질 수도 있다.
- 09:08
- 조회 86
- 잡담
-
- 와 일요일 잠실 취소표 잡았다 (๑o̴̶̷︿o̴̶̷๑)🪄
- 09:06
- 조회 75
- 잡담
-
- 한화) 공주 진짜 인서 올라올때 딴청부리는 거 같네 ㅋㅋㅋㅋㅋㅋ
- 09:06
- 조회 118
- 잡담
-
- 기아) 해저씨들 티니핑이나 쿠로미 진짜 많이 입으시는게 너무 귀여우심
- 09:06
- 조회 64
- 잡담
-
- 잠실 원정 퇴근길 있잖아
- 09:05
- 조회 166
- 잡담
-
- SSG) 야르한 아침이다 이번주도 ㅎㅇㅌ
- 09:05
- 조회 71
- 잡담
-
- 두산) 어제 경기에 엄청나게 영향을 준건 아니었는데
- 09:05
- 조회 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