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ㅂㄹㄷ 오늘 회사에 치즈돈까스나온다 ٩(˶•᷅ Θ •᷄˶)و https://theqoo.net/kbaseball/4252759119 무명의 더쿠 | 09:12 | 조회 수 181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