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장 만리런 치고 오늘 제대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이번주 다시 위닝해보자٩ʕ๑•̀o•́๑ʔو
- 10:42
- 조회 1
- 잡담
-
- 롯데) 거지왕 롯자 ㄱㅂㅈㄱ
- 10:42
- 조회 6
- 잡담
-
- 삼성) 삼튭 40만 공약으로 공주깔뚱멀뚱 노래방 컨텐츠 추진하라
- 10:42
- 조회 7
- 잡담
-
- 먼중슨슈 이얼굴 조아해
- 10:42
- 조회 51
- 잡담
-
- 요새 잘생긴선수 글에 먼중이 많이 없었는데 ∧( ´.‸.` )∧
- 10:41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이제 두베가 야구만 잘하면 되겠다
- 10:41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코노카짱 너무 ㄱㅇㅇ
- 10:41
- 조회 9
- 잡담
-
- 엘지) 보넥도분 응원가 오늘 2시에 공개되는구나
- 10:41
- 조회 22
- 잡담
-
- 원정 많이 다녀본 동사로마들아 어디 구장이 제일 좋았니
- 10:41
- 조회 90
- 잡담
-
- 롯데) 둥지에 내가 아끼는 기먼중 이쁜 머리 사진들을 남기고 간다٩( ˃̵Θ ˂̵ )۶⁼³₌₃ ٩( ˃̵Θ ˂̵ )۶⁼³₌₃ ٩( ˃̵Θ ˂̵ )۶⁼³₌₃
- 10:40
- 조회 74
- 잡담
-
- 위즈티비 아기들영상보는데 힐리어드슨슈 아들 ㄹㅇ 아기힐리어드다
- 10:40
- 조회 42
- 잡담
-
- 나이 먹으니까 가끔 깜빡하는데 둥이랑 같이 청년치매됨 ㅋㅋㅋ
- 10:40
- 조회 28
- 잡담
-
- 엘지) 오늘 두시에 엘튭으로 나온대
- 10:40
- 조회 57
- 잡담
-
- 키움) 예매할때 오후 일반예매하잖아 오후에도 자리가 있어???
- 10:40
- 조회 10
- 잡담
-
- 나 오늘 보영만두 본점 간다૮₍ू˃Ⱉ˂ू₎ა
- 10:39
- 조회 42
- 잡담
-
- 정말 새삼스러운 말이지만 김원중 얼굴 너무 잘생겼다
- 10:38
- 조회 34
- 잡담
-
- 롯데) 우리 오늘 임시구장 첫날이지? 롯자가 홈경기 없다고 기죽으면 안될텐데
- 10:38
- 조회 78
- 잡담
-
- 기아) 갑자기 타이거즈 안정형팀으로 느껴짐
- 10:38
- 조회 122
- 잡담
-
- 롯데) 와 우리 먼캡 얼굴 진짜 오매 기살아 ദ്ദി(⸝⸝ʚ̴̶̷ Θ ʚ̴̶̷⸝⸝)∧
- 10:37
- 조회 27
- 잡담
-
- 근데 난 좀 그런거 있어
- 10:36
- 조회 2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