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우리 오늘 임시구장 첫날이지? 롯자가 홈경기 없다고 기죽으면 안될텐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985568 무명의 더쿠 | 10:38 | 조회 수 197 그렇게 됐다 ദ്ദി( •̅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