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나 진짜 베니지아노 이해가 안되네 키도 크고 좌완에 구속도 빠른데
- 20:45
- 조회 0
- 잡담
-
- 아래 퓨 치아 이야기 나와서
- 20:44
- 조회 12
- 잡담
-
- 긴지로 느픕뛰었던 사람이야?
- 20:44
- 조회 1
- 잡담
-
- 매기 놀리믄 안돼?? ^ᶘ=◔ᴗ◔=ᶅ^
- 20:44
- 조회 7
- 잡담
-
- ㅇㅇㄱ 천재리아 시켰어
- 20:44
- 조회 4
- 잡담
-
- 긴지로 심지어 못해서 6주 다 뛴것도 아니었을걸
- 20:44
- 조회 15
- 잡담
-
- ㅇㄱㅊ이 ㅇㅈ 의식하는 건 히스토리가 이해되긴 함 ㅋㅋㅋ
- 20:44
- 조회 57
- 잡담
-
- 그거 생각난다 류김대전이 작년에 처음이였던거
- 20:44
- 조회 38
- 잡담
-
- 문성민과 니퍼트의 만남 신기하다 ꉂꉂʕᵔᗜᵔ*ʔꉂꉂʕᵔᗜᵔ*ʔ
- 20:44
- 조회 22
- 잡담
-
- 상상속에만 존재하는 것 유니콘 봉황 그리고 천재매기
- 20:44
- 조회 14
- 잡담
-
- 긴지로 존나 못하면서 6주 1억 받아갔는데 가기 몇주전에 말소되서 존나 쉼 그리고 팀 13연패 기간동안 지는 호텔방에서 일본에서 덕질할꺼 인스스 처 올리고 한국팬한테 디엠으로 껄떡됨
- 20:44
- 조회 51
- 잡담
-
- 매기네 카테에 맛집 털면 반응 엄청 잘해줘서 자꾸 털게됨ㅋㅋㅋㅋㅋㅋ
- 20:44
- 조회 32
- 잡담
-
- 인간적으로 해외취업했는데 주6일 근무하는거 좀.. 그렇지않나?
- 20:44
- 조회 74
- 잡담
-
- 지금 왔는데 감독 아봉권 없나?
- 20:43
- 조회 34
- 잡담
-
- 아니근데 프로지명도 아닌데 6주 1억은 ㄹㅇ 뭐임...?
- 20:43
- 조회 96
- 잡담
-
- 엔씨) 역전당했어ㅠㅠㅠ근데 저 노강민? 고졸 입단 선수
- 20:43
- 조회 24
- onair
-
- 뜬금인데 야구 입덕한지 얼마 안됏을때 오스틴쌤 응원가
- 20:43
- 조회 86
- 잡담
-
- 두산) 성심당만 털구 야구보러갈건데 늦어도 몇시엔 도착해야할까
- 20:43
- 조회 22
- 잡담
-
- SSG) 너 똑바로 걸으래 지훈아 ㅋㅋ
- 20:43
- 조회 66
- 잡담
-
- 엘지) 하 유영빈 무조건 엘지와라
- 20:43
- 조회 52
- 잡담